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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Re:장애인콜택시 맞나요??(불만사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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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답변 글 보았는데
글 남긴요점을 잘못 파악하신거 같네요 우선 첫번째 세번째 대한 부분에 대한 답변은없고 두번째 관한 내용만 언급하셨는데 통화상 계속 어렵다라 표현하시는데 제폰 통화내역 스샷첨부합니다 해당 차량 715수 4832 6월14일 오후2시48분경 통화내역확인하셔도 나오겠네요 운전원분 승하차시 한번전화하셨고 통화 안되는거 바로 확인하고 운전자가 아닌 제가 곧바로 다 전화했는데 어렵다라 얘기하시는건 제 잘못으로 넘기시는건가요?? 학교도착 후 전화받으셨을때 첫마디가 왜 이렇게 전화가 안되냐고 그러실땐 그냥 그려러니 했어요 한번하시고 왜 그러실까는 했는데 근데 장콜 도착해서 대학교쪽에 있다 하셨을때 아이랑 차단기쪽에 있으니 와달라했을때 알있다고 내려오신다고 그러면서 차 위로 가는거 왜 처음에 말안했냐 했어도!!! 그리고 답변글처럼 탑승시 메모얘기 하지도안않았습니다 그리고 좋은말투로 아니었고 그럼 이렇게 글 남기지도 않았겠죠 내려와 달라했을때 왜 첨에 얘기안했냐고해서 초반글에 쓴거처럼 제 할말하고 전화끊고 배차취소했으니까요 답글 다신분 제식구감싸기식으로 밖에 안보이네요 . 초반 글 남긴 것처럼 장애인콜택시 운전원분들 좋으신분들도 많지만 아니신분들이 좀 있으니 불쾌한 일들이 이제 없길 바라며 글을 쓴건데 답변다신분 글보니 글을 괜히 남긴거 같네요 제 잘못인것마냥 얘기하시는거보니 글구 4832기사님 전화도 왜, 어렵게라는 표현쓰실려면 적어도 2~3회 이상 한 후에 얘기하세요 시간도 몇 분 지났거나 홈피 관리자님도 답변글 다실 때 홈피 관리하시기 사항 일일히 답글 다시는거 힘드실수는 있지만 글 내용 파악을 요점을 잘 보신 후 답변해주시면 좋겠네요 다친 마음 더 다치지않게 수고하세요. 추가문의 전화문의하라하셨는데 오전에 시간되서 걸었다 연결이 안되서 홈피에 남깁니다 |
제목 | [RE]Re:장애인콜택시 맞나요??(불만사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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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6.27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앞서 만족스러운 답변 드리지 못한 점 사과 말씀 드리며, 또한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말씀드립니다. 시민님의 이전에 문의하신 민원 내용은 아래와 같이 판단되며, 가. “4월에 배차된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관련 민원” 나. “6월 14일 배차된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관련 민원 및 이에 대한 추가 민원” 다. “도착 전 미리 전화 관련 문의” 해당 질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순서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지난 유선 전화(6.26)와 말씀드린 바와 같이 시간이 오래 되어 4월 10일에 배차된 운전원에 대하여 그때 당시 상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다만 해당 운전원에 대하여 이용고객에게 친절하게 응대할 것을 교육하였습니다. 두 번째, 6월 14일 배차된 운전원 재확인하여 운행지원사무소장이 해당 운전원에 대하여 친절하게 응대할 것을 재교육하였습니다. 아울러, 지난 유선 전화(6.26)와 말씀드린 바와 같이 언급하신 접수시 메모를 남겨달라고 한 것은 민원 담당자로서 조언을 추가한 내용으로 운전원 확인 부분에 내용을 답변하여 시민님께 오해하게 해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세 번째, 도착하기도 전에 미리 전화를 드리는 내용을 추정해볼 때, 고객의 상세 위치를 확인하는 차원이자 오래 정차하기 어려운 주차 등 고객출발지 주변 교통상황으로 사전에 탑승준비를 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임을 안내드립니다. 아울러,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이용고객 수요 대비 한정된 차량과 운전원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관계로 교통 혼잡 및 콜 접수 상황에 따라 고객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밖에 없고 이러한 실정으로 운전원들에게 고객 한 분이라도 더 수행하도록 독려하다보니 조급하게 전화를 드린 것 것으로 추정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전체 운전원들에게 공지하여 중증장애인의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서비스 제공에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여러모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6. 2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