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콜택시 기사 신고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차량번호 : 79다6780
기본태도 교육 필요 |
제목 | [RE]콜택시 기사 신고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5.0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교육 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으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운행지원사무소장이 해당 운전원에게 민원 내용을 확인하여 고객 응대요령 등 장애인고객을 대하는 태도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5.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