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콜 정유상 운전원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2024년 1월 6일 토요일 08:51분 배차된 77라 3800 차량을 이용한 이용자입니다. 정유상 운전원님은 이용자를 대하는 기본 자세가 충실하신 분 같습니다. 타고 내릴 때 문을 열어 주시고, 제가 잘 탔는지 끝까지 확인하고.. 물어봐 주시면서 문까지 닫아주셨습니다. 운행 중에는.. 제가 안내하는 길로 "예' 말씀하시면서 싫은 표정 없이 잘 가주셨습니다. 내릴 때는 새해의 덕담으로 기분 좋은 인사와 더불어 끝까지 안전하게 내리는지 지켜봐 주셨습니다. 이용자를 위한 배려와 친절함이 진정성 있어 보여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정유상 운전원님을 칭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그 친절함이 변치 않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제목 | [RE]장콜 정유상 운전원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1.0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6(토)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의 탑승을 확인하고 원하는 경로대로 운행해주시는 등 시민님께 친절하게 대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1. 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