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힘찬 [8151] 기사님 감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양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8151 기사님 감사합니다~
저에게 힘차고 씩씩한 모습과 지금 장콜 배차에 조금은 불만 아닌 불만도 있었는데...1시간 가량 기다려 승차 하였습니다. 저도 밥을 먹어야 해서 쌀도 사고 시장을 좀 보았거든요. 처음부터 끝까지 내 짐 인양 책임 져 주시니 정말정말 죄송 스럽구 감사 했습니다...냉동실 있던 아이스크림 들구 나갔는데, 동네 골목이 비좁은 관계로 가신거 같아 우울하긴 했지만..다음에 또 만날꺼란 기대로 더운 여름 건강하세요*^^* |
제목 | [RE]힘찬 [8151] 기사님 감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8.07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4(금)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의 짐을 들어주시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8. 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