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32사5765박영길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오늘은휘경동삼육병원에서 망우동동부제일병원갈때2달만에 배차됐는데 기사님께서 저를기억해주고 차가깨끗해서기분좋고 따뜻하게인사해주고 좋은이야기도해주고
카드단말기네비랑 공단네비랑 비교해서 어디로가면편한지 물어봐주고 개문 사고예방을위에 차를바짝대서 승하차해주고 장애인들위해안전운행 해주어서고마운마음으로 칭찬글올립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안전운행하세요. |
제목 | [RE]서울32사5765박영길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5.10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전용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에 만나신 운전원이 시민님께 반갑게 인사해주고 좋은 이야기로 목적지까지 기분 좋게 그리고 안전하게 운행을 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이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5. 1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