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콜택시 취소-1차 반박문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귀사에서 답변 주신거 보면 귀사는 할바 다 했으나 통신사 문제로 문자및 통화가 안되어 나중에 들어 갔다고 합니다.
질문 1. SK텔레콤 고객센터에 확인 결과 1월9일 오전에 통신 오류는 없었다고 함 SK에 확인도 안하고 답글 다는 성의가 대단 하십니다. 2. 그런데 문자(배차,취소)는 일시에 오고 부재중 통화(배차,취소)는 안올까요? |
제목 | [RE]콜택시 취소-1차 반박문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1.12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내용은 “장애인콜택시 차량 취소 관련 문의”의 답변에 대한 추가민원인 것으로 파악됩니다. 우선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저희 측의 기록은 지난 답변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09:57 배차완료문자 발송, 10:08 운전원의 1차 통화시도 및 연결실패, 10:09 상담원의 2차 통화시도 및 연결실패 및 10:10에 배차취소 문자 발송에 대한 근거가 남아 있으며, 또한 당시 시민님의 사례를 제외한 전반적인 장애인콜택시의 상담 및 배차업무도 정상적으로 진행되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저희가 해당 통신을 이용하는 당사자가 아닐 뿐만 아니라 시민님께서 어떤 통신사를 사용하는지도 알 수 없는 등의 사유로 1차 답변 시 통신장애 등 다른 원인이 있었을 것으로 ‘추정’된다는 답변을 드린 것이며, 실제로 시민님께서 추가민원을 통해 ‘SK텔레콤’을 사용한다는 정보를 주셔서 해당 통신사에 확인한 결과, 발송 및 수신시간의 차이가 발생하는 부분은 통신 음영(장애)지역, 휴대전화의 일시적 장애 등 여러 사정이 있을 수 있다는 부분만 확인하였음을 말씀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서는 다시 한 번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저희 공단은 장애인 시민분들께서 쾌적하게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안준석 (☎ 02-2290-651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 1.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