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1우8062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3년4월15일토요일에 면목홈플러스에서 거여동갈때 71우8062 주임님께서 배차?는데 마천사거리에서 우회전할때 일시정지하고 보행신호가 몇초안남아는데
A필러 때문에 안보이는각도데 주임님께서 어떻게 알랐는지 정지해서 사고를피하시고 차량내안전사고 하고 장애인고객님들위해 안전운행해주시는 71우8062주임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
제목 | [RE]71우8062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5.1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15(토)에 배차된 운전원이 필러 때문에 안보이는 각도임에도 불구하고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서 정지하는 등 사고를 방지하고 장애인을 위하여 안전하게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5.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