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우8029 정태영운전원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조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8살 뇌병변장애가 있는 딸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아이를 데리고 학교며 재활치료등을 항상 장애인콜택시를 하루에도 몇번 씩이용하다보니 정태영운전원님의 차를 자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배차되어 전화를 주실때부터 언제나 밝은 목소리로 도착 안내를 해주셔서 차번호는 외우지못해도 목소리만 들어도 아 이분차가 배차되었구나 하고 알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항상 아이휠체어를 태워주시면서도 이름을 불러주시며 반가워해주시며 이런저런 말도 걸어주시고 아이가 말을 못하다 보니 고개만 꾸벅 해서인사를 드려도 이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시며 항상 친근하게 대해주십니다. 아이도 그래서 운전원님만 만나면 너무 즐거워하고 무슨 말만 해주셔도 까르르 웃으며 운전원님을 너무 좋아합니다. 배차되서 운전원님을 만날때마다 한결같이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안전한 운행을 해주시고 몸이불편하여 휠체어에 타고 이동하는 아이를 항상 먼저 챙겨주시고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하여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1우8029 정태영운전원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9.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12(화)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께 밝은 목소리로 안내해주시고 아이에게 친근하게 대해주시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을 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9.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