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31자3837신교상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오늘은중화2동주민센터에 출근할때 오랜만에 배차됐는데 저를기억해주고
갑자기비가와서 비맞이까봐 걱정이되었는지 우산을챙겼냐고물어봐주고 차가깨끗해서기분좋고 따뜻하게인사해주고 장애인들위해안전운행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서울31자3837신교상기사님에게 칭찬글올립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안전운행하세요. |
제목 | [RE]서울31자3837신교상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6.09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전용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이 시민님을 오랜만에 만났는데도 반갑게 인사를 해주고 우산은 챙기셨는지 물어봐주는 등 장애인들을 위해 친절하게 대해주고 안전하게 운행해준 고마움으로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고객님들을 친절하고 밝은 모습으로 대하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6. 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