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기사님 너무 불친절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71우8167 기사님 너무 불친절해요 전화통화하실때도 그러시고 도착하고 내릴때에도 인사했는데 대꾸도안하시고 기사님이 이래도 됩니까..
게시글 내용
제목 [RE]기사님 너무 불친절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5.1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불친절”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께서는 2024년 5월 16일(목) 10시에 해당 차량에 배차되어, 10시 17분에 승차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확인 결과, 해당 운전원은 해당콜의 목적지 부근에서 시민님의 희망 하차지점까지 이동해서 하차를 해주는 등 친절한 응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였으나, 하차 시 시민님께서 인사하신 것을 인지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 점 혜량하여 주시고, 저희 운전원은 서울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는 고객 및 시민님들께 친절한 응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기타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장애인콜택시 담당자(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5. 1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