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1우8103면목차고지 이제우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2024년 9월2일에 휘경동삼육서울병원에서 중화동갈때 면목차고지이제우주임님 께서 배차됐는데 반갑게인사해주시고 안전히 모시겠습니다 라는 멘트도 해주시고 제핸드폰이 배터리가 20프로에서30프로에서40프로 있었는데 충전기를 빌려주신다고했는데 제가이모집에가는거여서 가서충전하면된다고 하니까 충전기여이분을 빌려주신다고해서 감사했고 또 출발할때는 에어컨여부도 물어봐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방어운전 양보운전 배려운전 안전운행 해주어서 고마워서 71우8103면목차고지 이제우주임님을칭찬합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다시 코로나가 재유행이니까 마스크잘쓰시고 안전운행하세요. |
제목 | [RE]71우8103면목차고지 이제우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9.0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들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월 2일(월)에 배차된 운전원이 반갑게 맞아주시고 여러 가지 신경써주시며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해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들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9.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