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너무 고마워서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장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저는 활동지원사 입니다. 2주 전에 관악 구민체육센터에서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자분과 함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콜택시가 도착해서 나가려는데 비가 엄청 내리는 거예요.. 순간 멈칫하고 있는데 기사님이 큰 우산을 들고 마중 나오셔서 이용자분이 다행히 비를 잦지 않고 잘 갈 수 있었습니다. 감동을 받아서 그때 이 기사님 이름이라도 기억하고 싶었는데 ...오늘 뙤약?에 문래역 근처에서 콜을 타려고 했는데 마침 이 기사님이 또 마중나와서 기다리시는 거예요. 왜 나오셨다고하니 타는 곳이 조금 불안해서 안전하게 모시려고 마중나오셨다는 말에 또 한번 감동 받았어요.. 김성우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제목 | [RE]너무 고마워서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8.07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월 5일(월)에 배차된 운전원이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에서 매번 마중 나와서 기다려주시는 모습에 감사의 말씀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은 저희 공단 소속이 아닌 민간 법인특장택시 소속입니다만, 시민님께서 주신 칭찬의 말씀을 운영사 측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한 가지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 현재 저희 공단에서는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을 대상으로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수기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저희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시면서 느꼈던 소감이나 유쾌했던 일 등에 대해 자유양식으로 작성이 가능하며, 당선작에 대해서는 소정의 포상금도 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공단 홈페이지 → [복지경제] → [장애인콜택시] → [장애인콜택시 이용수기 공모전 팝업창 클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8. 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