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7주 6394 김홍래기사님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하루 종일 일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장콜을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면 짜증이 많이 납니다. 더욱이 요즘처럼 코로나 확진이 많아지면 집에 빨리 들어가고 싶어지는데, 3월 16일 김홍래기사님은 콜 신청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빨리 도착해주셨고, 요즘 젊은사람들 나이든 사람과 대화 잘 안하려 하는데 기사님께서 유쾌하게 대화도 이끌어 가며 집에 도착했는데, 제가 수동휠체어여서 작은 턱이라도 있으면 굉장히 힘들게 이동하는데, 우리집 아파트 턱이 좀 높아 매번 불편한데, 하차시 직접 내려 휠체어를 밀어주고, 엘리베이터까지 눌러주어 너무 고마웠습니다. 요즘 장콜기사님들 많이 친절하신데 김홍래기사님의 작은 배려에 훈훈합니다. 별거 아닌 작은 친절이라도 받는 이에게는 무척 크게 와 닿습니다. 힘든 하루를 기분좋게 마감할 수 있게 해주어 고맙습니다. |
제목 | [RE]77주 6394 김홍래기사님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3.2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한마디는 고객님들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따뜻한 칭찬의 말씀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3.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