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차량 번호 우 718268 기사 님 칭찬 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조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7월13일 차량 번호 우 718268 기사 님 칭찬합니다
홈페이지에 글을 올립니다. 오늘 비가 보통 비가 아니었어요 다른날보다 주변 대기 100대가 넘었어요 난 오늘 집에 못가겠구나 낙심하고 있는차에 옆에 있는 친구가 연결 됐다는걸 알고 바로 통행콜을 신청 했는데 콜센타에서 기사님 응답이 필요하다는거에요 그래서 기사님 전화 했더니 퇴근이 늦더라도 해주기로 했어요 정말 이런 기사님이 있다는게 정말 고맙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최고의 기사님 이라고 칭찬해 봅니다. 기사님 오늘도 내일도 화이팅! |
제목 | [RE]차량 번호 우 718268 기사 님 칭찬 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7.1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비가 내리는 날씨에 해당 운전원이 퇴근시간이 늦더라도 다른 장애인고객의 콜을 경유콜로 변경 운행해주셔서 시민님이 오랜 시간 기다리지 않게 한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고객님들을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따뜻한 칭찬의 말씀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7. 1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