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31아8336손성식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10월28일에 집에가고있는데저옆으로지나가서 반가워서 손성식기사님에게전화로
방금 기사님차보고반가워서전화했다고했는데 기사님께서여기서도우연히만나서 반가웠다고말해서고맙고해서칭찬글올립니다. |
제목 | [RE]서울31아8336손성식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11.0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임차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의 말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차량을 이용하지 않으셨음에도 운전원에 대한 반가움 마음을 전화통화로 따뜻하게 전달해 주시는 마음이 운전원들이 시민님을 볼 때 마다 항상 미소짓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표현해주신 반갑고 고마운 마음을 잘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1. 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