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차량 번호 77라7923 기사님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조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2020년 12월 11일 차량 번호 77라 7923 기사 님 칭찬 합니다
33번 기사 님께 감사함 올립니다. 제가 수영장에 가는 도중 가다가 보니 수영 가방을 안 가지고 갔나 봄니다. 중간에 차를 돌려서 기사 님 이 집에 까지 가셔 가지고 가방을 가져다 주시고 가방을 가져다 주어서 그날 무사히 수영 치료를 했습니다. 어찌나 고맙든지 ! 기사 님 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기사 님 들 이 친절하겠지만 그날은 비도 오고 33번 기사 님이 친절함에 고맙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셔요 |
제목 | [RE]차량 번호 77라7923 기사님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12.1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12.11(월)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의 수영치료에 필요한 가방을 가져올 수 있게 자택에 다시 돌아가서 가져가게끔 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2.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