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송진욱 기사님! 고맙습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황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콜택시를 불렀는데 한 시간이나 걸려서 잡혔습니다. 미팅 시간 한 시간 전에 한 시간 걸리는 곳에서요. 이러한 촉박한 상황에서 송진욱 기사님이 왔는데 기사님이 온 길을 저 때문에 다시 가는 상황이 된거예요. 늦었다는 말에 허리 필 새도 없이 말이죠. 급해서 유료도로로 가 달라고 했지만 안 그래도 50분 안에 가주겠다며 하고 정말로 50분 안에 도착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고마웠던 건 가는 내내 저에게 맞춰 이야기를 들어주며, 가는 루트를 자세하게 설명 해주시는 등. 전체적으로 나타난 기사님의 고객응대태도였습니다. 덕분에 늦지도 않았고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여러 기사님들! 감사합니다. |
제목 | [RE]송진욱 기사님! 고맙습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11.12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11.9(화)에 이용하셨던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운전원의 친절하고 세심한 모습이 오랜 시간 기다린 시민님의 마음을 풀어드리고, 기분 좋게 해드린 것 같아 다행스럽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과 감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칭찬이 바탕이 되어 운전원이 더욱 보람을 느끼며 다른 이용자들에게도 더 좋고 친절한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드리며,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1.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