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송진욱 기사님! 고맙습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황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콜택시를 불렀는데 한 시간이나 걸려서 잡혔습니다. 미팅 시간 한 시간 전에 한 시간 걸리는 곳에서요. 이러한 촉박한 상황에서 송진욱 기사님이 왔는데 기사님이 온 길을 저 때문에 다시 가는 상황이 된거예요. 늦었다는 말에 허리 필 새도 없이 말이죠. 급해서 유료도로로 가 달라고 했지만 안 그래도 50분 안에 가주겠다며 하고 정말로 50분 안에 도착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고마웠던 건 가는 내내 저에게 맞춰 이야기를 들어주며, 가는 루트를 자세하게 설명 해주시는 등. 전체적으로 나타난 기사님의 고객응대태도였습니다.

덕분에 늦지도 않았고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여러 기사님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송진욱 기사님! 고맙습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1.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11.9(화)에 이용하셨던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운전원의 친절하고 세심한 모습이 오랜 시간 기다린 시민님의 마음을 풀어드리고, 기분 좋게 해드린 것 같아 다행스럽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과 감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칭찬이 바탕이 되어 운전원이 더욱 보람을 느끼며 다른 이용자들에게도 더 좋고 친절한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드리며,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1.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