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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장애인콜택시 예약 시 개선점 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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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황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서비스 제공에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콜택시 배차 시, 기존 대기번호와 함께 예상대기시간 및 지연시간이 안내되었으면 합니다. 어플에도 기본적으로 표시되고, 카카오톡이나 SMS 등 선택 여부에 따라 알림이 오도록 하는 것입니다. 대기번호가 있다고 하더라도, 유동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상황을 대비하기가 곤란한 적이 많았습니다. 꼭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
제목 | [RE]장애인콜택시 예약 시 개선점 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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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9.2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 장애인콜택시 대기시간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이용고객님의 이용편의 증진을 위하여 서울 장애인콜택시 앱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해당 앱을 통해 콜 신청을 할 수 있고 예상대기시간(1시간 이내 배차된 평균배차대기시간) 및 배차 후 배차된 차량 위치와 픽업시간 등을 제공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울장애인콜택시’를 검색해서 다운로드에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서울 장애인콜택시에서는 30분 및 1시간 차량 지연 발생시 안내문자가 발송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원하시는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9. 2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