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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반복되는 사항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제가 알고 있는 사항들에 대해서 몇 자 적겠습니다.
? 전에 운전원님과의 대화를 통하여 알게 된 사항으로 차량 정비는 퇴근 전에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자동 수락 시간은 이용자의 하차 및 이동을 도와주며 차량을 정리하고 정비하는 시간으로 알고 있구요


■ 여전히 반복되는 내용이지만 최근 한 달간은 너무 할 정도네요

7시, 8시, 10시 등 출근하면 장콜시스템 작동 확인 후 배차 콜 받고 운행을 시작해야 하는데 일부 운전원들이 자동수락시간(약 8분)을 이용하여 담배 피우고, 커피 마시다 콜이 자동수락되면 그제야 운행을 시작하더군요. 이보다 더 한 경우는 5분 후에 출발하는 분도 계십니다.
장애인콜택시도 일반 회사랑 같습니다. 근무시간 이전에 개인정비하고 담소 나누고 하는 거지 근무시간 시작했는데 어느 회사에서 담배 피우고, 커피 마시고 개인 볼일을 보나요??? 업무시간 중간 이용자 승하차 시간을 잠시 이용하는 건 이해합니다만 출근하자마자 이러는 건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 일반 회사에서 이러면 큰일 나는 거 아닙니까? 시설공단의 사무실 직원분들, 콜센터 직원분들도 근무 시작하면 커피 마시러 가고 화장실 다녀오나요?

아, 혹시나 해서 차량 탑승할때 확인해보니 어떤 차량은 휠체어석 전면부 손잡이가 중구난방으로 돌아가 고정 나사도 풀려있고, 손잡이 스펀지는 너덜너덜 걸려있고, 바닥은 흙먼지에 어쩔때는 나뭇잎이 있더라구요

내가 이상한건가요???
내가 기준에 안맞거나 이상하면 말씀해주세요 고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5분안에 도착한다는 출발 전화를 받았는데 10분이 지나서야 출발하신분도있고, 차량 도착 5분도 안되었고 도착도 안했는데 도착했다고 거짓말하며 이용자들에게는 빨리 나오라고 독촉하지 안했으면 합니다.

게시판을 보니 칭찬글이 많더군요 그만큼 성실하고 좋은분들이 많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런데, 이런 몇몇 분들로 인해 성실히, 묵묵히 일하시는 분들에 상실감과 피해를 줄 뿐만아니라 코로나처럼 전염 시키고 있어요.......새로이 충원되는 운전원분들이 뭘 배우겠습니까?
게시글 내용
제목 [RE]반복되는 사항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8.0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차량 연결시 일정시간(8분) 후 자동수락되는 시스템은 시민님께서 아시는 바와 같이 이용자의 하차 및 이동을 도와주거나 차량을 정리하기 위한 시간으로 시스템상 부여하고 있으며 일부 운전원이 출근시 운행준비를 위한 시간으로 이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제기하신 의견을 바탕으로 전체 운전원에게 공지하여 근무시간 이전에 운행준비를 완료하여 첫 콜의 경우 자동수락시간 이내에 수락하여 바로 출발할 수 있도록 하여 불편사항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8. 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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