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1우8185민승재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2년10월2일 일요일에 삼육서울병원에서 우연히 71우8185민승재주임님을 만났는데 2022년4월24일에 대명항갈때 저를태웠던거 기억해주시고 다른고객님을태우고 망우동에가셨는데 열마안있어서 71우8185민승재주임님께서 배차됐는데 저를기억해주고 저한테잘해주고 좋은이야기해주고 승하차시 개문사고 예방을위해차량을 바짝대서승하차시켜주고 장애인들위해안전운행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71우8185민승재주임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마스크도잘쓰시고 코로나도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
제목 | [RE]71우8185민승재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10.0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2(일) 귀가할 때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을 기억해주시고 장애인들을 위해 안전운행을 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10. 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