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9다6784 유준선 기사님 매우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늘 변함없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배려해주시는 유준선 기사님을 많이많이 칭찬합니다:) 아픈아이를 데리고 이동하면서 많은 고충들이 있지만 편안하고 깔끔하고 안전한걸 예민한 아이도 아는지 기사님 차를 탈때면 이동하는동안 아이도 보호자인 저도 달콤한 휴식같은 시간입니다 최근 급하신 몇몇 기사님들을 뵙고 불편함이 컸는데 재촉하지 않고 정말 아픈 아이의 기준에서 배려해주시고 신경써주셔서 유준선 기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
제목 | [RE]79다6784 유준선 기사님 매우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7.20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이 시민님께 친절하게 배려해주시고 목적지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운행해준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7. 2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