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기동 기사님을 칭찬왕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소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2023.12.18일 퇴원하다
너무너무 고마운 분. 서기동 기사님♡♡♡께
먼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란 말부터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은 용산역에서 여수엑스포역으로 가는 KTX열차 안이다.
계속해서 눈물이 흐른다.
감사해서~안도감에서~
지금도 눈물이 난다
얼마나 발을 동동 굴렀는지~
정말 서기동기사님 정말 고맙습니다.
기사님의 사랑의 수고가 아니었으면 전 지금 어찌하고 있을련지요~

난 남편과 함께 갑자기 퇴원하게 되었다.
계획에 없는 일정이라서 바쁘게 짐을싸서 우체국택배로 짐을 보내고 나니 시간이 이렇게 흐는줄도 몰랐다.
너무 늦게 장애인콜택시를 신청하였다.
수서역에 열차를 예매해놨는데 열차시간에 도저히 갈수 없었다.
퇴원하여 다시 들어갈수도 없고,어찌해야 되나 난감난감하여 기사님께 전화를 하여 여쭤보고 용산역으로 데려달라고~
기사님께서도 얼마나 난처하셨을지 미안하기만 하다. 퇴근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용산역까지 운행해 주셨을뿐만 아니라 안내데스크까지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다.차안에서. 불안해하는 저의 마음을 아셨는지 "차 타시는데까지 제가 안내해드릴께요" 하시는데 그제서야 맘이 편안해졌다 이 고마움을 난 절대로 잊지 못할것 같다 아니 절대로 잊지 않을것이다.
서기동기사님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기동 기사님을 칭찬왕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12.2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12.18(월)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의 사정을 감안하여 목적지를 용산역으로 변경해주시고 목적지 도착하고 나서 안내데스크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2. 2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