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7주6344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3년3월11일에 중화역3번출구에서 일원동삼성서울병원에갈때
배차가됐는데 77주6344주임님께서 승차할때 차가높다보니까 도와주시고 웃음시면서 인사해주시고 차가깨끗해서 기분좋고 승하차시 개문사고 방지해서 차량을바짝대서 승하차시켜주고 차량내 안전사고 안나게끔 장애인들위해 안전운행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고친절하신 77주6344주임님을칭찬합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마스크도잘쓰시고 코로나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
제목 | [RE]77주6344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3.1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이 시민님 탑승하실 때 도와주시고 밝은 표정으로 인사해주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을 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3.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