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1우8263화랑대차고지 김태국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4년5월26일에 면목홈플러스에서 집에갈때 오랜만에 김태국주임님께서 배차됐는데 반갑게인사해주시고 비가와서 우산 안챙겨온줄알고 걱정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안전을위해 차량에서 내리셔서 승하차시켜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방어운전 양보운전 배려운전 안전운행해주셔서 고마워서 71우8263화랑대차고지 김태국주임님을칭찬합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항상 안전운행하세요. |
제목 | [RE]71우8263화랑대차고지 김태국주임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5.2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5월 26일(일)에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을 걱정해주시고 승하차를 잘 도와주시고 안전운행 해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5. 2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