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4 노 9145 운행하시는 김석호 기사님 칭찬드립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한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부모님집에 가서 놀다가 7일에 다시 집으로 오려고 장콜을 이용했습니다
아이들이 쌍둥이고 미운 네살이라 차안에서도 가만있지를 못합니다 그래서 가만히 앉아서 유투브 보라고 개통 안된 폰을 주곤 하는데 내릴때 그만 놓고 내렸습니다 처음엔 어디서 잃어버린지도 몰랐는데 손수 전화도 주시고 야간근무라 시간이 된다고 하면서 집까지 찾아와 주셔서 폰 주시고 가셨습니다 너무 감사한 나머지 눈물이 날 지경이였습니다 그 기사님은 74 노 9145 운행하시는 김석호 기사님이십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안전운행 하시길 빕니다 |
제목 | [RE]74 노 9145 운행하시는 김석호 기사님 칭찬드립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7.12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월 7일(일)에 배차된 운전원이 차량에 놓고 내린 소중한 물건을 감사하게도 집까지 가져다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7.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