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인콜택시 이용소감-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안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2023년 8월23일 서울의료원 진료 받으러 가는길이었어요.비가 많이 쏟아지는 오전 차량번호 뒷 자리 8144
오후 8095 기사님께서 우산도 받쳐 주시고 친절하게 서비스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콜센터 집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십니다, 칭찬 댓글 꼭 달고 싶었어요.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
제목 | [RE]장애인콜택시 이용소감-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8.2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및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23(수)에 배차된 운전원들이 비가 많이 쏟아지는 날씨에 시민님께 우산을 씌어주시는 등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시고 또한 콜센터 상담원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상담원을 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 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 및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운전원 및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8. 2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