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콜75마5631기사님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74호차 75마5631 최0모기사님 칭찬합니다
1/26 상계백병원 -> 장안1동주민센터로 이동했습니다 오늘따라 병원에 사람도 많고 진료도 지연되어 예상시간보다 시간이 더 걸리게 되었습니다. 진료가 지연되어 기사님이 배차를 취소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화해주셔서 사정 물어보시고 탑승할 때 까지 기다려주셨습니다. 직원 포상이 있다면 이런분들이 포상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제목 | [RE]장콜75마5631기사님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1.29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26(금)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의 진료가 늦어진 사정을 배려하여 배차를 취소하지 않고 탑승을 기다려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1. 2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