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8180기사님 감사인사전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5월31일 14시43분 배차된 71우 8180 허종석 기사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싶어 글을 씁니다. 이 날 이런저런일로 마음이 답답한날이라 왕복콜을 이용했습니다 너무 답답한 나머지 기사님께 고민상담을 부탁드렸는데 말씀도 잘 나눠주시고 하차시에 짐이 좀 많았는데 기사님이 짐이 많다며 계단까지 옮겨주셔서 덕분에 안전하게 하차할 수 있었어요
장콜 운전하면서 대화나누는거 싫어하는 분들도 많은데 불편한 내색없이 대화 나눠주신것도 하차시에 선뜻 도움주신것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
제목 | [RE]8180기사님 감사인사전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6.10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5월 31일(금)에 배차된 운전원이 고민상담도 잘 해주시고 하차 시 큰 도움을 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6. 1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