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31아6994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오늘은 회기동경희의료원에서 면목로299번지에갈때 서울31아6994기사님께서 배차됐는데 전에 기아K7으로운행하실때보고는 배차안돼고 아이오닉6로바꾸셔서 오래만에 배차됐는데 항상저한테잘해주시고 차도깨끗해서좋고 반갑게인사해주고 강한봉사심으로가지면서 안전운행해주시고 아이오닉6승차감이최고여서 서울31아6994기사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항상건강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시고 항상새차인아이오닉6로도안전운행하세요. |
제목 | [RE]서울31아6994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2.0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전용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31(화) 배차된 운전원이 오랜만에 만나서 시민님께 반갑게 인사해주고 목적지까지 안전운행을 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2. 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