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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콜앱 불편한 점 몇 가지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새 장콜앱에 들어갈 때마다 세션이 종료되어 매번 들어갈 때마다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해야 하는 문제, 구버전 앱에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맞바꾸는 기능이 있어 자판을 하나라도 덜 눌러 편리했는데 이 기능 장콜 새 앱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주시고, 그리고 전 전농동 SK2차 아파트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새 앱에서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를 선택하면 지하주차장으로 찍힙니다. 우리 이파트는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면 장애인들은 갇히고 맙니다. 지하주차장으로 찍히는 문제도 해결해 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콜앱 불편한 점 몇 가지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9.1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앱과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순서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장애인콜택시 앱 접속시 다른 번호와 동시 접속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번호(보호자 등)로 접속한 경우 기존에 로그인했던 것이 종료되는 것입니다. 이는 공공앱 정보보안 점검으로 인한 지적사항으로 인한 개선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둘째, 현재 앱과 이전 앱은 시스템상 동일한 환경이 아니기 때문에 이전 앱처럼 출발지 및 목적지를 맞바꾸는 변경은 앱 구조를 수정해야 하기 때문에 전산담당자에게 전달하여 검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지하주차장으로 찍히는 문제는 지하주차장과 아파트 주소가 같아서 발생하는 문제로 해당 주소를 새로 검색하여 지하주차장이 아닌 장소로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원하시는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9.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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