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2022년 12월 26일 월요일 오후...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설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2022년 12월 26일 월요일 오후
강동구 동남보조기기 센터에서 귀가시켜 준 기사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한해를 잘 마무리하는가 싶었는데, 그만 넘어져 아주 약하게 힘이 있었던
한쪽 다리마저 골절이 돼 꼼짝을 못하니 삶의 질이 확 떨어져 벌었습니다.

집 안에서도 탈 수 있는 수전자동 휠체어 대여 및 제가 타고 갔던 수동휠체어까지 콜택시 차량에 실기가 어려웠었는데 여기사님이 고맙게도 뒷좌석에 실어 주어 무사히 집에 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장애가 있지만, 어느 누구보다 활동적이었던 제가 자존감이 떨어져 주눅이 들어 있는 모습을 보고 “시간은 가는 법이니 곧 좋아져 예전처럼 다닐 수 있을 거라”면서 오는 내내 힘이 되는 말씀을 많이 해 주셨습니다.

장애인 콜택시가 운행되어 새삼 또 감사함을 느꼈고, 관계자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하며
26일 만났던 기사님에게 조언을 들어 그런가? 지금은 현재 제 상황에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2022년 12월 26일 월요일 오후... 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12.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2.26.(월)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 탑승시 추가적인 휠체어를 탑승까지 도와주는 등 친절하게 대하고 힘이 되는 좋은 말씀을 해주시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12. 2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