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답변 바로 올때까지 올립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답변 올때까지 콜센터직원들과의 통화내용 계속 올리겠급니다.

그리고 글이 바로 공개되질 않네요. 파일 첨부한 건 왜 안보이는거죠~?
게시글 내용
제목 [RE]답변 바로 올때까지 올립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7.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관련 민원 내용에 대한 답변 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이 업로드가 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 IT부서 담당자 확인 결과, 시민의 소리 등록 시 파일 첨부가 완료되지 않은 채로 게시글 등록을 하여 파일이 등록되지 않은 상황으로 추정됩니다. 파일 용량이 크거나 인터넷 연결 상태 등의 이유로 업로드가 지연될 수 있으며 업로드 진행상태를 표시하는 내용이 없어 업로드가 완료 되었는지 확인하기 어려웠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민원 답변 내용은 이전 민원 등록한 내용에 대해 답변드렸으니 해당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7. 2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