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양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감사 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언제가 한번 탑승 했었을 때와 같이 오늘도 저에게는 좋은 마음 가질수 있도록 하게 하시네요~^^ 이것저것 작은 물건 구입 하긴 했지만, 버스 타러 쬐금 걷는게 귀찮아 콜 신청 하여 바로 연결이 되었습니다. 감사의 칭찬 글 쓰려고 "아직 차~~~~" 여쭈어 보다가 알게 되었네요. ""part time""도 있다는 것을~~~ 감사의 마음을 글로나 적어 보려고 이름을 알아야 하지 않을까 싶어 제가 다시 전화 했었으나, 한사코 괜찮다 하시는 겸손(?)함 까지 최고이십니다 말씀도 운전도 감사하게 해 주심에 감사 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
제목 | [RE]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9.1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8(금)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께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9. 1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