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이상민기사님 78무 4986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조OO |
답변관련 | 서면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6월8일 엄마 생신을 맞아 오랜만에 가족이 함께 식사를 하러 나갔는데 식당 입구 계단이 입구도 좁고 난감한 상황에 식당 주인분과 이상민기사님이 휠체어에 타신 엄마를 들어서 올려주셨어요. 식당주인분도 연세가 좀 있으셔서 이상민기사님이 밑에서 거의다 드시다시피 하셨습니다. 너무나 감사해서 인사를 드리는데 별일 아니라고 하시면서 오히려 웃어주시는데 정말정말 감동했습니다. 엄마는 그날 오랜만에 가족들과 행복한 생일날을 맞으셨어요.기사님의 큰배려로 지난주말 저희가족은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제목 | [RE]이상민기사님 78무 4986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6.10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월 8일(토)에 배차된 운전원이 하차 이후 휠체어 고객의 식당 진입을 힘써 도와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6. 1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