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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신형대 운전원님의 고객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오늘 아침도 제 출근길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책임져 주시기 위해 일찌감치 저희 집 앞에 와 주셨는데

마침 차량에 이상이 생겨서 무엇보다 모두의 안전이 우선이기에 차량 수리하러 가신다며 연신 죄송하다고

말씀하셔서 당연한 처사에 제가 더 죄송함을 느꼈습니다.

다행히도 다음차량이 빨리 연결되서 지각은 면할 수 있었습니다.

차량 수리 후에도 다시 연락을 주셔서 제가 지각은 안했는지 걱정이 되셨다고 해피콜까지 주셨습니다.

신형대 운전원님의 고객을 사랑하는 따듯한 마음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아무쪼록 안전운전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신형대 운전원님의 고객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1.03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11.1(월)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차량 연결과 관련하여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겠습니다. 차량 상태 이상으로 고객님을 모시지 못하여, 불편을 겪으셨을까봐 걱정한 운전원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편리하고 안전한 이용을 위해 지속 노력하는 서울 장애인콜택시가 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1.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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