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신형대 운전원님의 고객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오늘 아침도 제 출근길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책임져 주시기 위해 일찌감치 저희 집 앞에 와 주셨는데
마침 차량에 이상이 생겨서 무엇보다 모두의 안전이 우선이기에 차량 수리하러 가신다며 연신 죄송하다고 말씀하셔서 당연한 처사에 제가 더 죄송함을 느꼈습니다. 다행히도 다음차량이 빨리 연결되서 지각은 면할 수 있었습니다. 차량 수리 후에도 다시 연락을 주셔서 제가 지각은 안했는지 걱정이 되셨다고 해피콜까지 주셨습니다. 신형대 운전원님의 고객을 사랑하는 따듯한 마음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아무쪼록 안전운전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목 | [RE]신형대 운전원님의 고객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11.03 | |
내용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11.1(월)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차량 연결과 관련하여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겠습니다. 차량 상태 이상으로 고객님을 모시지 못하여, 불편을 겪으셨을까봐 걱정한 운전원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편리하고 안전한 이용을 위해 지속 노력하는 서울 장애인콜택시가 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1.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