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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장애인콜택시기사님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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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차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2023년 3월11일 오후 1시20분쯤 배차 전화를받고 나가기위해 준비중 예상 도착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셔 서둘러 나가면서 만나기로 한장소를 저희 딸아이가 변경하고 서로 혼선이 있었던과정중 가다가 전동 휠체어 스틱이 빠져 멈춰 갈수가없는상황에 저에게 전화가 와서 도와달래는데 저도 자로 너갈수 없는상황 이라 급한 마음에 기사님께 전화드려 도와달라고 했었나본데 도와주시기는커녕 2~3분 내로 안타면 갈거라고 끊으셨답니다 제가 뒤늦게 나가니 아이는 길중간에 스틱을 주울수없어 멈춰있고 택시아저씨는 바로앞에 차 세워두고 차에 앉아계시고..장소 변경도 주말이라 주차장까지들어가면 불편하실까 싶어 중간에 다시말씀드린건데 우리편하자고 이랬다 저랬다 하신다고 놀라는거냐고..그부분은 그렇게 생각하셨다니 죄송하다고 했고 오해소지가 있을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치만 지나가다가도 어려운 상황에 있는사람을보면 도와주는게 인지상정인데 장애인 이동 서비스직에 종사하시는분께서..해야할일 안해도 될일 선긋고 ....당신께서는 택시앞까지오면 태우고 이동하는사람이지 그렇게 까지 해야되냐고...폐암환자라 당신몸도 힘든사람이라고..참 기본적인 서비스마인드자체가 없으신분 같습니다...장애인 이동 권리 찾자고시위하는거에만 눈쌀찌뿌리시지들말고 왜그렇게 까지 할수밖에 없는지.이유를 들여다 봐 주십시요. 제아이의 오늘 콜택시 이용하면서 생긴 상황만 들여다봐도 그냥 참고 넘어가는게 능사가 아닌것같습니다 |
제목 | [RE]장애인콜택시기사님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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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3.1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의 도움요청 거절”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3.11(토)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운전원으로부터 내용을 확인 결과, 해당 위치가 주말 결혼식 행사 등으로 인해 차량이 많아 혼잡하여 주차관리원이 차를 빼달라고 하는 등 오래 정차하기 어려웠고, 고객님께서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모르고 여차하면 차를 빼줘야 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차를 놓아두고 고객님을 찾아 도움을 주기 어려웠던 점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운행지원사무소장이 해당 운전원에 대하여 고객의 상황을 이해하여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하지 못하여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지적하여 주의를 주었고, 친절한 응대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3. 1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