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31사9681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2년7월14일목요일에 퇴근할때배차됐는데 기사님께서 아이오닉5로바꾸기전에
저를태운거를 기억해주어고맙고 승하차시 개문 사고예방을위에 차를바짝대고 내리셔서 승하차해주고 장애인들위해안전운행 해주어서고마운마음으로 서울31사9681기사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안전운행하세요. |
제목 | [RE]서울31사9681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7.15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전용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14(목) 운행해주신 해당 운전원이 시민님을 기억해주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장애인을 위해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칭찬글 올려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7.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