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인콜택시 71우8006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의 얼굴에 미소를 머물게 하신 기사님을 칭찬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요즘 불편하게 하신 기사님들도 계셔서... 오늘 처음만난 기사님은 첫 인상만큼이나 엄청 친절하시드라고요 아이한테 대하는 모습도 그렇고 아이를 뒤에 태우고 탑승을 ?는데 차 내부도 깨끗하고 냄새도 안나고 너무 좋았습니다 하차시에도 아이를 내리면서 어땠니 물어봐주시고 물론 우리아이가 그말을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이용자로써는 그말이 참 좋게들렸습니다 기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71우 8006 김재호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
제목 | [RE]장애인콜택시 71우8006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3.15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14(화) 배차된 운전원이 차량을 잘 관리하고 시민님께 친절하게 대해주는 고마움에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 내용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 한마디가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에게 많은 힘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3.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