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9다6749 4월2일 오후 4시경에 운전하신 기사분 불친절 신고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민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장콜 오랜시간 잘 이용하고있는 시민입니다
오늘 4월 2일경 꽃놀이 구경갔다가 집에 오려고 장콜을 불렀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차가 막혔고 차가 예상보다 늦게 도착했습니다. 심지어 너무 차가 많아서 기사님이 차가 있는곳으로 와달라고 하셨으니까요 하지만 그렇구나 하고 화도 안났고 아주 기분 좋은 상태였습니다 이때까지는 '아이고 차가 많이 막혔는데 고생하셨겠구나' 라고 생각하고 차량에 탑승하려 가까이 갔는데 기사님이 차에서 내리시면서 "이런 곳 오시려면 평일에 오세요, 주말에 오시면 저희가 고생하잖아요" 라고 하시더라구요?(정말 들은 그대로 쓴겁니다) 초면이고 서로 얼굴본지 1분도 안되서 벌어진 일이라 어안이 벙벙해져서 있는데 그대로 멍청하게 네 라고 할수는 없으니 "평일에 못 오니까 주말에 온거에요" 라고 했더니 아무말 안하시더라구요? 저희 스케쥴에 맞춰서 차가 움직이는게 맞는거지 기사님들 상황 봐서 이동해야하나요?? 누가 평일에 사람 적은지 몰라서 주말에 오나요? 주말밖에 시간이 안되니까 주말에 오는거지,,, 그리고 장애인들은 기사님들 힘드시니까 사람많은 곳도 가면 안됩니까? 너무 황당해서 정말 제가 들은게 지금 맞는 소리인가 싶었습니다. 해당 기사님은 이 장애인콜택시 말고 다른 일 하셔야할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이용자에 대한 배려도 없고 직업 마인드도 없고,,, 편하게 일하고 싶으시면 다른 일 하셔야죠 기분 좋으려고 정말 몇개월만에 가족끼리 나간 외출이라 그 자리에서는 더이상 말 안했지만 다른 분들한테도 이렇게 할것같아서 씁니다 |
제목 | [RE]79다6749 4월2일 오후 4시경에 운전하신 기사분 불친절 신고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4.0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불친절 신고”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4.2(일) 꽃놀이 구경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의 미흡한 응대로 기분을 상하게 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운행지원사무소장이 해당 운전원에 대하여 시민님께 미흡하게 응대한 사실을 지적하여 강력하게 주의 조치하였습니다. 아울러, 유사 불친절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언행을 할 때에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주의하여 응대할 것등의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4. 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