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임진희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4년1월11일에 온다콜에서 하차하고 나비콜처럼10분이상이따가 접수해야하는지 아니면 장애인콜택시처럼 하차하고 바로접수해도돼는지 궁금해서 전화로물어봤는데 임진희상담원님께서 친절히안내해주시고 저가 오늘도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라고 이야기해드리니까 상담원님께서도 새해복많이받으라고이야기해주시고 빠른배차를노력해주시는 존경하는 장애인콜택시 임진희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제목 | [RE]임진희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1.1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1(목) 콜센터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상담원이 시민님께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아울러,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하루되시라는 말씀을 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1.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