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인 콜택시 71우8083 곽경훈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장애인콜택시 곽경훈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3일전에도 아침에 태워다 주시면서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다 보니 1시간이 금방 갔었는데, 오늘도 여러가지 얘기를 나누다 보니 참으로 힘들지 않고 즐겁게 출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운전도 상당히 편안한 배테랑 운전을 하면서도 말씀도 정겹고 호감가는 말투로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절로 즐거워 지고 에너지가 넘치는 기분 좋은 하루가 되는 거 같습니다. 선한 영향력을 가지신 장애인 콜택시 71우8083 곽경훈 기사님을 알게되어 무척이나 기쁩니다. 고맙습니다. |
제목 | [RE]장애인 콜택시 71우8083 곽경훈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5.3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5월 30일(목)에 배차된 운전원이 여러 이야기를 나누며 출근길을 즐겁게 해주시고 편안한 운전을 해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5. 3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