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7라3659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오늘(2023년 2월 20일) 월계2동 주민센터 앞에서 첫 번째로 탑승하게 된 콜택시의 기사님을 매우 많이 칭찬해 드립니다.
장애인콜택시를 10년 넘게 타고다녔지만, 이렇게 엄청 친절하신 기사님을 처음 뵙는것 같습니다. 우선,,, 저에게 '라디오를 켜드릴까요?'라고 물어봐 주시면서 그동안의 에피소드를 얘기해 주셨는데 그 말씀속에는 모두 승객의 칭찬 이셨습니다. 차분한 어투, 그러면서도 승객에게 편하고 유쾌하게 해주시면서 운전도 매우안정되게 해주셨고, 하차 했을때도 제가들어갈 건물을 물어보시면서 현관문을 열어주시는 건 물론, 안으로 들어와 엘리베이터까지 세워주시고 가셨습니다. 그리고 30분 밖에 뵙지는 못했지만, 모든 면에서 훌륭한 인성을 갖고 계시는 분임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제목 | [RE]77라3659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2.2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20.(월)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께 친절하게 대하여 주시고, 하차하고 나서도 현관문을 열어주는 등 추가적인 도움을 주신 고마움에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2.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